크라우드펀딩 특례상장 지원사업

 

 크라우드펀딩 특례상장 컨설팅 


  

한국크라우드펀딩협회는 중소·벤처기업의 크라우드펀딩 특례 상장을 지원하고 코넥스,  코스닥 이전상장에 필요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크라우드펀딩 특례상장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일정수준 자금 조달에 성공한 기업은 일반상장과 달리 지정자문인 선임 없이 코넥스시장에 바로 상장할 수 있으며, 이것을 “특례상장”이라고 합니다.          
크라우드펀딩 성공을 통해 대중(Crowd)에게 검증받은 기업에게는 혜택를 주는 제도입니다.         

특례상장 요건(출처:한국거래소 ‘코넥스시장의 이해’)         
      

 

 

 

 

코스닥 이전상장 

코넥스시장 상장기업들이 코스닥에 이전 상장할 수 있도록 코넥스협회에서 이전상장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상장관련 수수료(약1,600만원)가 면제되며, 기술평가도 2개의 기관이 아닌 1개의 기관 평가로 완화됩니다.          
23년 상반기까지 총 92개사가 코넥스시장에서 코스닥시장으로 이전상장을 마쳤습니다.          
 

코넥스→코스닥 이전상장 기업 통계(출처:코넥스협회)         
            
 

 

 

 

 

특례상장 컨설팅 

한국크라우드펀딩 협회에서는 크라우드펀딩, 코넥스, 코스닥으로 이어지는 기업 성장의 패스트 트랙에 필요한 자문, 자금 조달, 법률 및 회계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상장 준비 과정에서의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성공적인 상장을 이루기 위한 통합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규모의 경제에서 가능성 있는 기업의 조기 발굴이라는 기업 성장의 패러다임 바뀌었습니다.  
매출액이 적어도 설립된지 얼마 되지 않아도  누구나 상장준비를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상장심사에 필요한 기준을 처음부터 준비하고 사업을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므로 예비 창업자(개인)도 처음부터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컨설팅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문의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LdYxoxj

카카오톡 채팅 : https://pf.kakao.com/_LdYxoxj/chat